스포츠분석, 경기분석, 무료 스포츠픽 공유 커뮤니티 사이트
무료 스포츠 정보
스포하이 텔레그램 가족방
텔레그램 @spohigh
카카오톡 준비중
스포츠분석
야구분류

시카고컵스 콜로라도 MLB프로야구분석 해외스포츠 무료중계 4월4일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 작성일

컨텐츠 정보

17121369049074.png

타선 대폭발로 연승에 성공한 시카고 컵스는 루크 리틀(0.00)이 오프너로 마운드에 오른다. 전날 경기에서 1이닝 무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리틀은 생애 첫 오프너로 등판하는 상황. 다음날 경기가 없기 때문에 컵스는 이번 경기에 모든 불펜을 쏟아부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콜로라도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4발 포함 무려 12점을 올린 컵스의 타선은 상위 타선의 폭발이 대량 득점의 촉매가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홈 경기에서 타격 페이스가 좋다는건 분명히 긍정적인 부분일듯. 그러다 2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쿠아스의 투구는 화룡 점정을 하지 못했다는 점에서 아쉬움이 남을 것이다.




투수진 붕괴가 3연패로 이어진 콜로라도 로키스는 칼 콴트릴(1패 9.00)이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30일 애리조나 원정에서 5이닝 9안타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콴트릴은 삼진이 단 1개에 불과한 문제를 드러낸바 있다. 결국 커맨드와 변화구 구위에 의존하고 있다는 이야기인데 이번 경기 역시 고전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아사드에게 철저하게 막혀 있다가 쿠아스 상대로 터진 마이클 토글리아의 2점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콜로라도의 타선은 원정 경기 타격 문제가 꾸준히 발목을 잡고 있는 중이다. 이번 경기 역시 이 문제에서 벗어나기가 쉽지 않을듯. 4.2이닝동안 5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기대치를 내려놓는게 나아 보인다.




저스틴 스틸의 부상으로 인해 컵스 로테이션에 구멍이 생겼고 컵스는 이를 불펜 데이로 돌파하기로 결정했다. 좌완 상대로 콜로라도가 나름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는건 사실이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구속이 낮은 좌완 한정이고 리틀의 평균 구속은 97마일이다. 스마일리가 아닌 리틀이 선발로 나오는건 콜로라도에겐 좋지 않은 상황. 게다가 콴트릴의 투구는 역시나 기대가 어렵다. 


전력에서 앞선 시카고 컵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8:4 시카고 컵스 승리


핸디 : 시카고 컵스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메뉴 보증업체 바로가기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